안녕하세요, 오늘도 좋은글

보시고, 기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


오늘은 함부영님의 좋은글 동행

보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.


출처: 짧고좋은글


글: 함부영


(동행)




힘을 내요~ 당신에게 힘이될게요.

혼자 있는 듯 해도 그게 아냐.

그대 곁에 항상 내가 있어

용기 내어 걸어가요 우리함께~

길고 어둔 터널을 홀로 지나는

삶 속에 끝을 알수 없어 외롭고

원망이 일어날 때 내가 아는 

모든 것이 희미해 지고 어두워

살아 만져지는 것 조차 느껴지지 않네요.


내가 아는 모든 것 옳은 확신이

없어도, 그대 가는 그길 바른길

이란 확신 없이도 보지 않아 명확찮고

만지지 않아도 그대 가는 그길

두려워 포기 하지 마세요.





힘을 내요, 당신에게 힘이될게요.

혼자 있는 듯 해도 그게 아냐,

그대 곁에 항상 내가 있어

용기 내어 걸어가도록 해요 우리함께.


아는 것과 그렇게 산다는게

달라 힘이 든다 해도 통과할

길이라면 가야 해요~

그 길이 길고 어두워도 함께 가는 날 봐요.


멈춰선 그곳에서, 주위를 만져보면

멈춰선 그곳에서, 누구를 불러내면

그대와 함께하는 손 만질수 있고

당신을 향한 음성 들을수 있을거에요.


글: 함부영 = 동행




'▶ 좋은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잊고 싶은 것들<☆>  (0) 2018.08.01
그리움 한잔<✍ 좋은생각 좋은글  (0) 2018.07.30
참된 인생의 삶의 되려면<★  (0) 2018.07.28
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<★  (0) 2018.07.20
인생에 꼭 필요한 글귀<★  (0) 2018.07.19

+ Recent posts